Asiana Airlines
Global SNS Contents
Client Asiana Airlines
Period 2023-Present
2023년에 이어 2024년도 NOWKND가 아시아나항공과 함께합니다.
아시아나 항공의 [OZIC MOMENT I ONE POINT TRAVEL]은 한국을 방문하는 해외 관광객에게 다채로운 ‘K-Culture’를 소개하는 릴스 콘텐츠입니다.
지역소개에 국한되어있던 전년도 콘텐츠를 보완해 경험과 취향을 쫓는 여행 트렌드를 반영하여 기획했습니다. 해외 관광객의 주요 관심사를 분석하고,
매력적인 여행 포인트 및 테마를 전 세계 23개국, 48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매달 소개합니다.
더불어 시시각각 변하는 릴스 트렌드와 기믹을 활용해 가장 세련되고 시의성 있는 영상 디자인을 적용해
클라이언트와 목표 고객의 높은 만족도 및 인게이지먼트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2024년 대표 콘텐츠는 아래와 같습니다.
<Seoul Fashion Week> February, 2024
<Motorsports Festival> April, 2024
<Traditional Market> May, 2024
<Boating Festival> June, 2024
<Hot spot in Seoul> August, 2024
매달 소개되는 한국 여행의 다양한 매력과 테마를 아시아나항공 글로벌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