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SUMMARY

▶ Requirement

 

벤틀리 서울은 글로벌 디자인 미디어 디진(Dezeen)과 함께 진행한 특별 행사를 효과적으로 기록하고 홍보할 수 있는 이미지 콘텐츠 제작을 추진했습니다. 본 행사는 한국의 장인

정신과 미래 럭셔리의 연관성을 주제로 기획되었으며, 벤틀리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디자인 철학을 보다 깊이 있게 전달하는 자리였습니다. 


콘텐츠 제작 핵심 니즈는 단순한 행사 기록을 넘어, 패널 토론 현장의 진정성과 긴장감,

그리고 참석자 간의 교류와 담론이 주는 무게감을 이미지로 담아내는 것이었습니다. 

이를 통해 벤틀리가 지향하는 럭셔리와 장인 정신의 연결성을 대중과 업계 관계자들에게

설득력 있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 Approach

 

행사 주제인 한국의 장인 정신과 미래 럭셔리의 연결성을 효과적으로 시각화하기 위해

촬영 전 단계에서 행사 동선과 주요 장면을 분석하고, 이에 맞는 촬영 포인트를

기획했습니다.


패널 토론 장면은 연사의 표정과 제스처, 상호 교류 순간을 중심으로

기록하여 토론의 진정성과 현장감을 강조했습니다. 행사 현장에서 진행된 교류와

네트워킹 순간도 포착하여 대화의 생동감과 네트워킹 가치를 부각했습니다. 


더불어 벤틀리 큐브에 전시된 차량을 함께 촬영해 브랜드의 핵심 자산이자

행사 메시지와 직결되는 럭셔리 비전과 디자인 철학을 시각적으로 전달했습니다. 

PROJECT SUMMARY

▶ Requirement

 

벤틀리 서울은 글로벌 디자인 미디어 디진(Dezeen)과 함께 진행한 특별 행사를 효과적으로 기록하고 홍보할 수 있는 이미지 콘텐츠 제작을 추진했습니다. 

본 행사는 한국의 장인 정신과 미래 럭셔리의 연관성을 주제로 기획되었으며,

벤틀리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디자인 철학을 보다 깊이 있게 전달하는

자리였습니다. 

 

콘텐츠 제작 핵심 니즈는 단순한 행사 기록을 넘어, 패널 토론 현장의 진정성과

긴장감, 그리고 참석자 간의 교류와 담론이 주는 무게감을 이미지로 담아내는 것이었습니다. 이를 통해 벤틀리가 지향하는 럭셔리와 장인 정신의 연결성을

대중과 업계 관계자들에게 설득력 있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 Approach

 

행사 주제인 한국의 장인 정신과 미래 럭셔리의 연결성을 효과적으로 시각화하기 위해 촬영 전 단계에서 행사 동선과 주요 장면을 분석하고, 이에 맞는 촬영

포인트를 기획했습니다.


패널 토론 장면은 연사의 표정과 제스처, 상호 교류

순간을 중심으로 기록하여 토론의 진정성과 현장감을 강조했습니다.

행사 현장에서 진행된 교류와 네트워킹 순간도 포착하여 대화의 생동감과

네트워킹 가치를 부각했습니다. 


더불어 벤틀리 큐브에 전시된 차량을 함께

촬영해 브랜드의 핵심 자산이자 행사 메시지와 직결되는 럭셔리 비전과

디자인 철학을 시각적으로 전달했습니다. 

PROJECT SUMMARY

▶ Requirement

 

벤틀리 서울은 글로벌 디자인 미디어 디진(Dezeen)과 함께 진행한 특별 행사를 효과적으로 기록하고 홍보할 수 있는 이미지 콘텐츠 제작을 추진했습니다. 

본 행사는 한국의 장인 정신과 미래 럭셔리의 연관성을 주제로 기획되었으며,

벤틀리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디자인 철학을 보다 깊이 있게 전달하는

자리였습니다. 


콘텐츠 제작 핵심 니즈는 단순한 행사 기록을 넘어, 패널 토론 현장의 진정성과 긴장감, 그리고 참석자 간의 교류와 담론이 주는 무게감을 이미지로 담아내는 것이었습니다. 이를 통해 벤틀리가 지향하는 럭셔리와 장인 정신의 연결성을

대중과 업계 관계자들에게 설득력 있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 Approach

 

행사 주제인 한국의 장인 정신과 미래 럭셔리의 연결성을 효과적으로

시각화하기 위해 촬영 전 단계에서 행사 동선과 주요 장면을 분석하고,

이에 맞는 촬영 포인트를 기획했습니다.


패널 토론 장면은 연사의 표정과

제스처, 상호 교류 순간을 중심으로 기록하여 토론의 진정성과 현장감을

강조했습니다. 행사 현장에서 진행된 교류와 네트워킹 순간도 포착하여

대화의 생동감과 네트워킹 가치를 부각했습니다. 


더불어 벤틀리 큐브에

전시된 차량을 함께 촬영해 브랜드의 핵심 자산이자 행사 메시지와 직결되는

럭셔리 비전과 디자인 철학을 시각적으로 전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