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SUMMARY


▶ Requirement


경기도 하남에서 열린 현대 N 브랜드 론칭 8주년 기념 행사를 기록하고 이를 대중과 공유할 수 있는 이미지

콘텐츠를 제작하고자 했습니다. 행사에서는 현대 N 그란투리스모 콘셉트카를 비롯한 다양한 차량 전시와

아이오닉 5N 드리프트 쇼 등 브랜드의 혁신성과 역동성을 보여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콘텐츠의 핵심 목표는 이러한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와 다채로운 볼거리를 담아내어, 현대 N 브랜드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흥미를 제고하고, 나아가 브랜드의 역동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있었습니다. 


▶ Approach


브랜드의 혁신과 비전이 담긴 주요 전시 차량을 다양한 앵글로 담아내고, 아이오닉 5N 드리프트 쇼 등

퍼포먼스 장면은 다각도에서 사진 및 영상으로 포착하여 행사 특유의 역동성과 긴장감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했습니다. 더불어 관람객의 반응과 현장 분위기를 함께 담아내어 브랜드와 대중 간의 교감을

표현했습니다.  

PROJECT SUMMARY


Requirement


경기도 하남에서 열린 현대 N 브랜드 론칭 8주년 기념 행사를 기록하고 이를 대중과 공유할 수 있는 이미지 콘텐츠를

제작하고자 했습니다. 행사에서는 현대 N 그란투리스모 콘셉트카를 비롯한 다양한 차량 전시와 아이오닉 5N

드리프트 쇼 등 브랜드의 혁신성과 역동성을 보여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콘텐츠의 핵심 목표는 이러한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와 다채로운 볼거리를 담아내어, 현대 N 브랜드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흥미를 제고하고, 나아가 브랜드의 역동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있었습니다. 


Approach


브랜드의 혁신과 비전이 담긴 주요 전시 차량을 다양한 앵글로 담아내고, 아이오닉 5N 드리프트 쇼 등 퍼포먼스

장면은 다각도에서 사진 및 영상으로 포착하여 행사 특유의 역동성과 긴장감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했습니다.

더불어 관람객의 반응과 현장 분위기를 함께 담아내어 브랜드와 대중 간의 교감을 표현했습니다.  

PROJECT SUMMARY


Requirement


경기도 하남에서 열린 현대 N 브랜드 론칭 8주년 기념 행사를 기록하고 이를 대중과 공유할 수 있는 이미지 콘텐츠 제작하고자 했습니다. 행사에서는 현대 N

그란투리스모 콘셉트카를 비롯한 다양한 차량 전시와 아이오닉 5N 드리프트

쇼 등 브랜드의 혁신성과 역동성을 보여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콘텐츠의 핵심 목표는 이러한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와 다채로운 볼거리를

담아내어, 현대 N 브랜드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흥미를 제고하고, 나아가

브랜드의 역동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있었습니다. 


Approach


브랜드의 혁신과 비전이 담긴 주요 전시 차량을 다양한 앵글로 담아내고,

아이오닉 5N 드리프트 쇼 등 퍼포먼스 장면은 다각도에서 사진 및 영상으로

포착하여 행사 특유의 역동성과 긴장감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했습니다. 더불어

관람객의 반응과 현장 분위기를 함께 담아내어 브랜드와 대중 간의 교감을

표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