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JECT SUMMARY
▶ Requirement
브랜드 신제품 에버렛(Everett)’의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비주얼 콘텐츠가
필요했습니다. 핵심 과제는 고어텍스 원단을 기반으로 한 탁월한 방·투습 기능, 비브람 메가그립을 통한
우수한 접지력 등 총 6가지 대표 기능을 명확하게 전달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를 감각적인 연출 속에 자연스럽게 녹여내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자 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SNS·온라인 캠페인 등 다양한 채널에 적용 가능한 범용성을 갖추는 것이 중요한 니즈였습니다.
▶ Approach
전술화의 기능을 부각하고자 다양한 환경에서 임무를 수행하는 밀리터리 컨셉을 구상했습니다.
예상치 못한 지형과 환경에서 임무를 수행하는 실제 상황을 연출함으로써, 험난한 조건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발휘하는 에버렛 전술화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촬영은 강원도 산지에서 진행했으며, 실제 특수부대 착장을 그대로 구현하여 현장감과 몰입도를
극대화했습니다. 계곡을 건너는 장면에서는 고어텍스 원단의 방·투습 기능을, 젖은 암반을 가볍게 오르는
장면에서는 비브람 메가그립의 탁월한 접지력을 강조하는 등 제품의 핵심 기능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스토리보드를 구성했습니다.
또한 콘텐츠 활용성을 고려하여 가로 및 세로 포맷을 병행 제작하여 다양한 채널에 최적화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를 통해 단순 제품 소개를 넘어, 브랜딩과 마케팅 효과를 동시에 달성할 수 있는
전략적 비주얼 콘텐츠를 제공했습니다.
PROJECT SUMMARY
▶ Requirement
브랜드 신제품 에버렛(Everett)’의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비주얼 콘텐츠가 필요했습니다.
핵심 과제는 고어텍스 원단을 기반으로 한 탁월한 방·투습 기능, 비브람 메가그립을 통한 우수한 접지력 등 총
6가지 대표 기능을 명확하게 전달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를 감각적인 연출 속에 자연스럽게 녹여내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자 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SNS·온라인
캠페인 등 다양한 채널에 적용 가능한 범용성을 갖추는 것이 중요한 니즈였습니다.
▶ Approach
전술화의 기능을 부각하고자 다양한 환경에서 임무를 수행하는 밀리터리 컨셉을 구상했습니다.
예상치 못한 지형과 환경에서 임무를 수행하는 실제 상황을 연출함으로써, 험난한 조건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발휘하는 에버렛 전술화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촬영은 강원도 산지에서 진행했으며, 실제 특수부대 착장을 그대로 구현하여 현장감과 몰입도를 극대화했습니다.
계곡을 건너는 장면에서는 고어텍스 원단의 방·투습 기능을, 젖은 암반을 가볍게 오르는 장면에서는 비브람 메가그립의
탁월한 접지력을 강조하는 등 제품의 핵심 기능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스토리보드를 구성했습니다.
또한 콘텐츠 활용성을 고려하여 가로 및 세로 포맷을 병행 제작하여 다양한 채널에 최적화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를 통해 단순 제품 소개를 넘어, 브랜딩과 마케팅 효과를 동시에 달성할 수 있는 전략적 비주얼 콘텐츠를 제공했습니다.



PROJECT SUMMARY
▶ Requirement
브랜드 신제품 에버렛(Everett)’의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비주얼 콘텐츠가 필요했습니다. 핵심 과제는 고어텍스 원단을
기반으로 한 탁월한 방·투습 기능, 비브람 메가그립을 통한 우수한 접지력 등
총 6가지 대표 기능을 명확하게 전달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를 감각적인 연출 속에 자연스럽게 녹여내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자 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SNS·온라인 캠페인 등 다양한 채널에
적용 가능한 범용성을 갖추는 것이 중요한 니즈였습니다.
▶ Approach
전술화의 기능을 부각하고자 다양한 환경에서 임무를 수행하는 밀리터리
컨셉을 구상했습니다. 예상치 못한 지형과 환경에서 임무를 수행하는 실제
상황을 연출함으로써, 험난한 조건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발휘하는 에버렛
전술화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촬영은 강원도 산지에서 진행했으며, 실제 특수부대 착장을 그대로 구현하여
현장감과 몰입도를 극대화했습니다. 계곡을 건너는 장면에서는 고어텍스
원단의 방·투습 기능을, 젖은 암반을 가볍게 오르는 장면에서는 비브람
메가그립의 탁월한 접지력을 강조하는 등 제품의 핵심 기능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스토리보드를 구성했습니다.
또한 콘텐츠 활용성을 고려하여 가로 및 세로 포맷을 병행 제작하여 다양한
채널에 최적화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를 통해 단순 제품 소개를 넘어,
브랜딩과 마케팅 효과를 동시에 달성할 수 있는 전략적 비주얼 콘텐츠를
제공했습니다.

